대마젤리 지인에게 나눠준 대학원생 구속 기소되다
Last Updated :
마약류 관리법 위반
마포 클럽 인근에서 대마젤리를 일부 섭취한 후 지인들에게 나눠준 대학원생이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되었습니다. 해당 대학원생 A(26)씨는 대마 젤리 20개 중 일부를 섭취한 뒤 지인들에게 나누었으며, 이 중 일부는 공통점을 가진 전 직장 동료들에 의해 다시 나눠졌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사람들이 어지러움을 호소하여 응급실을 방문해 치료를 받았습니다. 구속된 A 씨에 대한 재판이 예정되어 있으며, 검찰은 공소유지를 통해 죄에 상응하는 형을 요구할 계획입니다.
마약류관리법 관련 혐의
대학원생 A씨는 대마젤리를 지인들에게 나눴다며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되었습니다.
대마 젤리 분양과 고발
A 씨는 마포구 클럽 인근에서 신원 불상의 외국인으로부터 대마 젤리를 받은 후, 이를 지인들에게 나누었다고 추정됩니다. 이때, 젤리를 받은 지인 중 한 명인 B 씨는 대마 젤리를 먹은 후 기분이 좋아진다는 이유로 대학 동기 3명에게 젤리를 분양한 혐의로 구속 기소되었습니다.
의료적 조치
일부 사람들이 대마 젤리를 섭취한 뒤 어지러움을 호소하여 응급실을 방문하고 치료를 받은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검찰의 입장
검찰은 공소유지를 통해 피고인에 대한 죄에 상응하는 형을 요구할 계획이라고 공식 밝히며, 사안을 주도적으로 수사하여 공정한 재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대마젤리 지인에게 나눠준 대학원생 구속 기소되다 | flaretime.com : https://flaretime.com/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