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트래블리 체크카드 해외 결제 전용 출시 소식!
해외 결제 특화 카드와 배민포인트 적립 카드의 혜택
최근 NH농협카드는 해외 결제에 최적화된 ‘트래블리 체크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카드는 해외에서의 결제 및 출금 시 한국 원화를 변환할 필요 없이 현지 통화로 직접 결제 및 출금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 체크카드는 다양한 통화로의 환전을 지원하며, 사용자는 미국 달러, 일본 엔, 유로 등 20종의 통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의 특징 중 하나는 해외 가맹점에서의 결제 및 ATM에서의 현금 인출 시 수수료가 면제된다는 점입니다. 또한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결제 금액의 0.2%를 캐시백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NH페이를 이용하여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0.3%로 혜택이 증가하며, 편의점 및 대중교통 사용 시에는 0.6%로 더욱 확대됩니다. 이러한 점에서 고객의 다양한 소비 패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는 카드 출시 기념으로 ‘하고싶은대로 NH트래블리’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월 22일까지 5000만원 규모의 NH포인트와 배우 변우석의 포토카드를 증정하여,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현대카드는 배달의 민족과 관련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조한 ‘배민현대카드Ⅱ’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카드에는 곱빼기카드와 한그릇카드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배민 앱에서 결제 시 최대 10%의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곱빼기카드는 결제 금액의 10%를, 한그릇카드는 5%를 적립해줍니다. 따라서 고객은 매달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카드들은 커피 전문점, 편의점 및 대중교통에서도 배민포인트를 최대 3%까지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커피 전문점과 편의점에서 결제를 진행할 경우, 곱빼기카드와 한그릇카드는 각각 최대 3% 및 2%를 적립해주며, 이러한 혜택은 고객이 배달의 민족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됩니다.
이 카드의 신청은 배민 앱을 통해 가능하며, 각각의 연회비는 곱빼기카드 3만원, 한그릇카드 1만원입니다. 이런 사용 조건 하에 연회비를 돌려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은 매월 캐시백을 통해 배민클럽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처럼 해외 결제 특화 카드인 NH트래블리 체크카드와 배민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는 현대카드는 각기 다른 소비 패턴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사용 목적과 생활 패턴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여 보다 유리한 금융 거래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카드 옵션들은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선택과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글은 카드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필요에 맞는 카드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