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맨 감탄 연발! 홍명보 패러디의 존재
Last Updated :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화제가 된 축구 대표팀 감독 홍명보 패러디 영상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화제가 된 축구 대표팀 감독 홍명보의 기자회견을 패러디한 영상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거웠죠.
김선태 주무관의 기자회견 패러디 영상
영상에서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는 김선태 주무관이 홍명보 감독의 기자회견을 패러디했습니다. 김선태 주무관은 자신을 '충주시 감독'이라고 소개하며 "정말 긴 잠을 못 자면서 생각했던 거를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라며 "이제 저는 없습니다. 대한민국 충주밖에 없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제 안에 무언가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한 뒤, 영상을 마무리했습니다.
이 영상은 홍명보 감독이 광주FC와의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한 발언을 패러디한 것으로, 누리꾼들은 화려한 엔딩과 유머감각에 반응했습니다.
누리꾼들의 반응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 이건 감탄밖에 안 나온다" "시원하다" "엔딩에 빵 터졌다" "이래서 충주맨 하는구나" "제목으로 웃기기 쉽지 않은데" "김선태 주무관의 충주시장 출마 선언을 적극 응원한다" "충주 출신으로서 부끄러우면서도 자랑스럽다" "충주 홍(명)보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화제의 영상을 통해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은 누리꾼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축구 팬들과 지역주의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충주맨 감탄 연발! 홍명보 패러디의 존재 | flaretime.com : https://flaretime.com/2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