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푸틴과 히틀러를 모방한 새로운 미래 대표!
Last Updated :
정치 소식
새로운미래 신임 당대표로 선출된 전병헌 전 의원이 14일 친정인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푸틴 방식을 모방해 나치 시대 히틀러 총통 시대를 흉내 내려 하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새로운미래는 국회 의원회관에서 전당대회를 열고 신임 지도부를 선출했는데, 전 의원이 1위에 올라 새 대표로 선출되었습니다. 이날 당 대표직 수락 연설에서 전 신임대표는 민주당과 여당을 향해 비판을 쏟아냈으며, 이에 따라 새로운미래의 새로운 정치적 행보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전병헌 전 대표의 연설 내용
전병헌 전 대표는 "민주당은 오만방자하게 민주주의를 파괴하고 의회정치를 질식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국민의힘은 이 전 대표의 방탄을 비난하고 있지만, 이 전 대표의 가장 강력한 방탄복 역할은 윤석열의 국정실패와 무능"이라며 "국민과 함께 이상한 공생관계를 우리가 격파해 나가자"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발언은 정치권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새로운미래의 새로운 방향
전병헌 전 대표의 새로운 발언을 통해 새로운미래당이 어떠한 정치적 방향으로 나아갈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앞으로의 새로운미래당의 움직임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이재명 푸틴과 히틀러를 모방한 새로운 미래 대표! | flaretime.com : https://flaretime.com/1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