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지하철 노선 대부분 운행 재개
Last Updated :
폭우로 일시적으로 중단된 수도권 전철 및 전동차 운행, 대부분 정상화
서울과 경기 지역을 강타한 폭우로 수도권 전철 및 전동차 운행이 일시 중단되었으나, 한국철도공사의 노력으로 대부분의 운행이 다시 정상화되었습니다. 18일 오후 5시 40분부터는 경원선과 경춘선 전 구간의 운행이 정상화되었으며, 내일(19일) 오전에는 경의선의 운행 상황이 결정될 예정입니다.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열차 운행에 대비하기 위해 한국철도공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운행 상황을 확인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한국철도공사의 노력으로 수도권 전철 및 전동차 운행 상황 정상화
수도권 전철과 전동차 운행이 폭우로 인해 일시 중단되었지만, 한국철도공사의 힘으로 대부분의 운행이 정상화되었습니다.
경원선과 경춘선 운행은 오후 5시 40분부터 정상화
18일 오후 5시 40분부터는 경원선과 경춘선 전 구간의 운행이 정상화되었습니다.
경의선은 내일(19일) 추가 확인 필요
경의선은 내일(19일)의 열차 운행 상황에 따라 운행이 재개될 예정입니다.
한국철도공사는 기상 상황에 따라 운행이 변동될 수 있는 만큼, 홈페이지를 통해 운행 상황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요약
폭우로 인해 수도권 전철과 전동차 운행이 일부 중단되었으나, 한국철도공사의 노력으로 대부분의 운행이 정상화되었습니다. 경원선과 경춘선은 오후 5시 40분부터 운행이 정상화되었으며, 경의선은 내일(19일)의 운행 상황에 따라 결정될 예정입니다. 여객들은 운행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한국철도공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수도권 지하철 노선 대부분 운행 재개 | flaretime.com : https://flaretime.com/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