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故 현철 추모 감사했습니다…잊지 않겠습니다
Last Updated :
장윤정, 고 현철을 추모하며 SNS에 글 올려 가수 장윤정이 고(故) 현철(본명 강상수)을 추모하며 SNS에 글과 함께 고 현철과 함께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는 “정말 정말 또다시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항상 격려해 주신 덕분에 힘 냈습니다, 비가 많이 옵니다. 빗길 조심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음악 무대에서 고 현철과 장윤정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는데, 두 사람들은 웃으면서 마이크를 잡고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현철은 지난 15일 밤 오랜 투병 생활 끝에 82세 나이로 별세했는데, 이에 가요계 후배들 및 팬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철의 영결식 및 발인 안내 유족 등에 따르면 현철의 영결식이 18일 오전 7시 30분 대한민국가수장으로 치러지며, 발인은 오전 8시 30분이며 장지는 휴 추모공원이 될 예정입니다. 전날 빈소에는 가수 설운도, 장윤정, 진성, 현숙, 현당, 박상철, 장민호 등 후배 가수들이 다녀갔다고 합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장윤정 故 현철 추모 감사했습니다…잊지 않겠습니다 | flaretime.com : https://flaretime.com/2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