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구제역 협박 자진출석 檢 수사기관이 정해
Last Updated :
유튜버 구제역의 혐의와 검찰 출두 의사
구제역이 유튜버 쯔양을 협박하고 돈을 갈취했다는 의혹과 관련하여 검찰에 출두 의사를 밝힌 상황에 대해 알아봅시다.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하여 돈을 갈취했다는 의혹을 받는 '레커 연합' 유튜버 구제역이 검찰에 자진 출두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제역은 검찰에 자진 출두하겠다는 발언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달했습니다.
과거 폭로를 조건으로 돈을 갈취한 의혹
구제역이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지 않는 조건으로 돈을 갈취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쯔양이 술집에서 일했다는 과거를 빌미로 구제역 등에게 협박을 받고 돈을 갈취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쑥쑥이 레커 연합의 협박 의혹
이른바 '레커 연합' 중 하나인 구제역은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이슈몰이를 하는 유튜버로 알려졌습니다. 그가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지 않는 조건으로 5500만원을 받아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검찰의 조사와 대응
검찰은 이러한 의혹을 받는 유튜버들에 대한 공갈 혐의로 고발장을 접수하고 해당 내용을 조사 중에 있습니다. 또한, 구제역이 자진 출석 의사를 밝힌 것에 대해 해당 사건을 직접 수사할지 경찰에 이송할지 여부는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유튜브와 같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의 갈등과 분쟁에 대한 조사 및 대응이 더뎌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쯔양 구제역 협박 자진출석 檢 수사기관이 정해 | flaretime.com : https://flaretime.com/1735